[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요리연구가 심영순이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고현정과 호텔신라 사장 이부진을 요리 제자로 뒀다고 밝혔다.

16일 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피투게더')가 방송됐다. 이날 '해피투게더'는 셰프 매점 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연복, 심영순, 샘 킴, 이욱정, 정엽 등이 '해피투게더' 셰프 매점 특집에 출연했다.
 
심영순은 "옥수동 심선생으로 유명하다"라는 유재석의 질문을 받았다.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박미선은 "고현정, 이부진의 선생님이셨다"라고 말했다.
 
심영순은 "그런 걸 뭐하러 말하나. 내가 그렇게 유명하고 잘난 게 아니다. 그분들이 조용히 와서 수업하던 거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분들이 사는 모습을 보고 내가 배웠다. 되게 검소하게 사신다. 작은 고추를 사도 가격을 따지더라"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펼쳐진 야간매점에서 심영순은 수박국수로 뒤통수를 가격당한 거 같은 놀라움을 선사했다. 국수에 수박과 고추장이 더해지니 보기만 해도 침샘이 고이면서 밤에 먹어도 부담 없는 놀라운 간식으로 변모했다. 게다가 음식에 단아함까지 갖추면서 국수 하나로도 왜 '한식 대모'로 오랫동안 불렸는지 알 수 있을 정도였다.
 
'심영순이 심심할 때 먹는 수박국수'라는 의미를 담은 '심심수수'는 그 동안 라면이나 냉동 만두 등 자극적인 인스턴트 음식들이 주로 등장했던 야간매점의 품격을 한층 상승시켜준 역대급 레시피였다. 이에 '심심수수'는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