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선택한 드라마 OST가 공개된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선택한 드라마 OST가 공개된다.

내달 1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타이틀곡 ‘아프다’를 부르게 된 것이다.

환희 측은 16일 ‘아프다’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환희는 많은 OST 제안을 받고 심사숙고 끝에 ‘아프다’를 선택했다.

환희 측 관계자는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진구의 눈물연기와 가슴 절절한 영상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는데 환희의 신곡 ‘아프다’와 만나 웰메이드 드라마 OST가 탄생될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환희는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다.

신곡 ‘아프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KBS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OST 타이틀곡으로 첫 방송을 3주가량 앞둔 4월 22일 수요일에 이례적인 선공개로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