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남자 강남, 이름 따라 간다. '정글의 법칙'에도 합류했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강한남자 강남, 이름 따라 간다. '정글의 법칙'에도 합류했다.

예능 대세 강남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새 게스트로 합류한 것 이다.

방송 관계자는 16일 "강남이 '정글의 법칙'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며 "오는 4월 말께 태평양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한 얍 섬으로 떠날 예정이다.

이로써 '정글의법칙' 19기 병만족의 윤곽이 드러났다. 고정 멤버 김병만 류담을 비롯해 이정진 류승수 박한별이 확정지었다.

재일교포 출신이자 아이돌 그룹 M.I.B 멤버로도 활동 중인 강남은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비롯해 '속사정 쌀롱', MBC '세바퀴', '나 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소 어설픈 한국어와 4차원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강남이 '정글의 법칙'에서는 또 어떠한 매력을 선사 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신선한 조합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그동안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던 이정진 박한별이 보여줄 반전 매력도 관전포인트며 오는 4월 20일 11살 연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류승수도 결혼 후 첫 일정으로 '정글의 법칙'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한편 '정글의 법칙' 미크로네시아 얍 섬 편 출연진은 오는 4월 27일 출국할 예정이며 오는 5월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