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가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을 또 입는다.

[코리아프레스 = 김유선 기자] 걸스데이 민아가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의상을 또 입는다.

17일 민아의 소속사측에 따르면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에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주목시킨 화제의 그물 의상을 무대 의상으로도 입을 예정이다
 
청순하고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화제가 된 그물 의상은 베이직색으로 민아의 가녀리고 청순한 여성성이 강조된다는 평이다.
 
지난 16일 발표한 민아의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는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엠넷,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현재 모든 음악 사이트에서 10위권에 안착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전했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나도 여자예요'는 어반 알앤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민아는 17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