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그룹 신화가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신화는 26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위(WE)'의 음원을 공개했다
 
신화가 26일 정오 공개한 정규 12집 ‘위(we)’ 타이틀곡 ‘표적’은 이날 오후 2시 30분 기준 벅스, 지니, 올레뮤직, 엠넷, 싸이월드 등 5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타이틀 곡 ‘표적’ 뿐만 아니라 수록곡 '올라잇(Alright)' '고양이' '돈 크라이(Don't Cry)' '화이트 셔츠(White Shirts)'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등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 했다.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무척 기쁘다"며 "신화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앨범을 통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표적'은 신화의 히트곡 ‘디스 러브(This Love)’, ‘비너스’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작곡팀 런던 노이즈의 공동 작품으로, 강한 비트와 웨스턴 무비를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는 ‘표적’ 무대를 통해 각 파트별 멤버에게 집중된 맞춤형 안무를 선보일 전망. 한 여자를 표적으로 삼은 남자의 거친 매력을 절제된 듯 파워풀한 군무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한편 신화는 12집 활동과 더불어 내달 21일~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신화는 26일 오후 6시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