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키스신에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 13.1% 기록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가 강렬한 수중키스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에서는 신율(오연서 분)이 여자인 것을 확인하는 왕소(장혁 분)의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왕소는 신율이 여자인 것을 알고, 개봉이에게 신율을 찾고 신율에게 개봉이를 찾아 신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왕소는 그런 그를 보다가 욕조로 끌고 가 물 속으로 넣어버렸다. 왕소는 “언제까지 그럴 것이냐”라고 소리를 질렀고, 신율은 “알고 있었는가”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신율은 “말하지 못할 사연이 있다고 생각해 달라”고 털어놨고, 왕소는 “여인이라 고맙다”고 말한 후 신율에게 키스했다. 이후 갑자기 들이닥친 백묘(김선영 분) 때문에 왕소는 물속으로 몸을 숨겼다. 이후 백묘가 떠나자 왕소와 신율은 물 속에서 키스신을 선보였다.
 
또 이날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시청률은 장혁과 오연서의 뜨거운 키스신에 힘입어 13.1%(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이는 ‘빛나거나 미치거나’ 자체 최고 시청률이며, 동시에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것이다.
 
한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시대 저주받은 황자와 버려진 공주가 궁궐 안에서 펼치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