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꽃보다 할배'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23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간식이 '숲속의 친구'를 만든다. - 플라워 브라더스, 시크릿미쏠로지오브'그리스' 커밍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보다 할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벤치에 앉아 있다. 또한 이들 네 사람 주위에는 비둘기와 참새로 보이는 새들이 모여 있다. '숲속의 친구'라는 별명 답게 H4는 자신들의 앞에 모인 비둘기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어 눈길을 끌며, ‘꽃보다 할배’ 출연진들과 주변 풍경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평균 76세 '꽃할배' 4인방괴 짐꾼 이서진이 출연한다.
 
앞서 프랑스, 스위스, 타이완, 스페인 등을 여행하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는 배우 최지우가 보조짐꾼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여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큰 상황이다.
 
tvN '꽃보다 할배'팀은 지난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번째 여행지 그리스로 출국 했으며,출연진은 열흘 간의 일정을 마치고 오는 25일 귀국 예정이다.
 
한편, 그리스 편은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