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뷰를 돌파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국제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뷰를 돌파했다.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8억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젠틀맨'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2일 오전 8시 30분 기준으로 8억 2만 9594뷰를 기록, 8억뷰를 넘어섰다. 2013년 4월 13일 유튜브에 게재된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그해 전 세계인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등극한데 이어 공개 22개월여만에 8억뷰를 넘어서며 여전히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젠틀맨' 뮤직비디오의 8억뷰 돌파를 축하하는 이미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특유의 선글라스와 나비넥타이를 한 싸이의 캐리커처가 ‘CONGRATULATIONS’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공개됐다.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22일 현재 22억 4900만뷰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기록행진을 하고 있는 ‘강남스타일’ 뮤비의 후속작으로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특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안무를 싸이 특유의 스타일로 소화해 낸 '시건방춤'과 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강남스타일', '젠틀맨'에 이어 ‘행오버’의 뮤직비디오 역시 22일 기준으로 1억 8100만뷰를 넘어서며 조만간 2억뷰 달성이 예상되고 있어 유튜브 조회수 기록에 대한 싸이의 위상은 더욱 독보적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