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배급 UPI코리아)가 속편 시리즈를 제작을 확정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그야말로 현상(phenomenon)이라고 언급되는 파격 로맨스 영화로 엄마들의 포르노라 불리고 있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배급 UPI코리아)가 속편 시리즈를 제작을 확정했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로 ‘아바타’, ‘트와일라잇’ 첫 주 박스오피스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미국을 제외한 55개 개봉국가의 오프닝 수익이 무려 1억5,800만 달러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고, 3일 만에 북미에서만 약 8,167만 달러에 가까운 수익을 달성해 전 세계에서 시리즈 영화의 대표작으로 폭발적 사랑을 받았던 ‘트와일라잇’을 압도적으로 뛰어 넘는 흥행 스코어는 새로운 신드롬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폴란드 등 11개국 나라에서 역대 첫 주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갈아치우며 연일 역대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기 때문에 속편 시리즈 영화화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통해 공식적인 사실이 되었다.
 
첫 주에만 제작비의 6배 이상을 벌어들인 이 영화는 원작 총 3부의 6권으로 되어 있으며, 이번 영화는 1부에 해당되는 내용이 담겨있다.
 
영화 엔딩은 둘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주는 내용에서 마무리되어, 전세계 관객들은 시리즈 제작에 대해 더욱 폭발적인 요청을 쏟아냈다. 원작자 E.L.제임스 역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원작 전권에 대한 판권 계약을 이미 마쳤기에 속편 시리즈 제작은 순항이 예측된다
 
한편 원작보다 뛰어난 로맨틱한 비주얼과 배우들의 열연이 높게 평가되면서, 평단과 관객들을 모두 사로잡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오는 2월 26일 국내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