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설렜던 사람으로 '미용실 기습뽀뽀녀' 꼽아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가수 김종민이 몰래카메라를 통해 여성들에게 기습뽀뽀를 당했다.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는 총각들의 로망 중 하나인 '기습뽀뽀'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이날 특히 김종민은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를 통해 미용실, 카페, 길거리, 스튜디오 등에서 모르는 미녀들에게 기습적으로 뽀뽀를 받고 만면에 웃음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민은 단골 미용실에서 신입 헤어디자이너에게 기습뽀뽀를 받은 것에 이어 미녀의 여기자와 사진촬영 중 볼에 뽀뽀를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또 길에서 자신에게 길을 묻는 여성이 기습뽀뽀를 할 것을 예상하고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게다가 김종민은 빅스 엔과 함께 한 프로그램 회의 도중 빅스의 팬을 자처한 여성무리에게 뽀뽀를 받아싸.
 
하지만 김종민은 이 상황이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알자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4명의 미모의 여인들에게 뽀뽀를 받은 후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다. 상상은 해본 적 있다. 이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정상이 아닌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뭐가 두툼한 게 입에 딱 닿더라. 심장이 두근거렸다. 정말 깜짝 놀랐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가장 설렜던 사람으로 '미용실 기습뽀뽀녀'를 꼽으며, "연락할 생각이 있느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한 번 해보고 싶다. 총각이니깐"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