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범식 감독, "소품 빌려가서 핸드폰으로 소리 녹음해와...패닉"

조여정(위)와 클라라(아래)가 함께 촬영한 영화 '워킹걸' 포스터.
조여정(위)와 클라라(아래)가 함께 촬영한 영화 '워킹걸' 포스터.

배우 클라라가 영화 '워킹걸' 속 배역에 대해 털어놓은 솔직한 발언이 화제다.

9일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클라라는 "첫 미팅에서는 조심스럽게 말하는 부분이 많은데 나는 당차게 (하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입을 열었다.
 
클라라는 이 영화에서 성인용품숍 CEO 역할을 맡았다. 클라라는 배역을 위해 "성인용품에 대해 공부했다. 내가 알아야 한다"며 과감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정범식 감독은 "난희가 진동이 있는 팬티를 테스트 하는 장면이 있다. 본인이 그 진동에 맞춰 어떤 식으로든 느끼는 연기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이걸 찍을까 저 역시도 고민이 많았는데 그 전날 클라라씨가 소품으로 있는 기구 중 하나를 빌려가도 되냐고 물어보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장면을 찍어야하는 날 클라라가 본인 핸드폰으로 소리를 녹음해와서 컨펌을 부탁하더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뽑히신 분과 둘이서 전화기 앞에서 그 소리를 들으면서 클라라씨가 '어떠세요?, 이렇게 하면 되나요?'라고 묻는데 흥분상태가 아니라 패닉상태였다"라고 덧붙였다.

클라라는 극중 항상 수많은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성(性)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졌지만 정작 사랑을 두려워하는 성인용품숍 CEO 오난희로 분했다.

메인 예고편에서 클라라는 섹시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또 극중에서 "사람이랑 안 한지 너무 오래돼서" 등의 솔직 과감한 대사를 던지며 극중 수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영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 분)와 폐업 일보 직전인 성인용품숍 CEO 난희는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담았다. 내년 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