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박2일]
KBS2 '1박2일' 주원의 하차로 막내 멤버 나이가 만 34세가 됐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경북 청송으로 떠난 멤버들의 '신 양반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엄태웅은 "주원 왜 안 오는 거야?"라고 물으며 지난 10월 27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막내 주원을 언급했다.
 
이에 이수근은 "어제 저녁에 주원이 '내일 어디로 여행가냐'고 문자왔는데 '궁금하면 너도 오라'고 했다"며 주원의 문자 내용을 언급했다.
 
특히 성시경은 "한명 없으니 되게 단출하다. 진짜 늙어 보인다"라고 투덜댔다.
 
성시경이 "주원이 하차하니까 우리가 늙어보인다"고 말하자, 이수근은 "이대로 10년만 더 하면 '한국인의 밥상'되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멤버들은 "그럼 최불암 선생님이 6명 되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1박2일' 멤버들의 나이는 맏형 유해진의 나이는 43세다. 뒤이어 엄태웅 만 39세, 이수근 만 38세 ,차태현 만 37세다. 막내 김종민과 성시경의 나이도 만 34세로 평균연령은 37.6세다.
 
1박 2일 평균 연령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원에 빈자리가 이렇게 클 줄이야" "한국인에 밥상이라니! 너무 웃기다" "다들이제 중년이네..에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