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상훈 기자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양식당 나인스 게이트 그릴은 오는 24일 세계 최고의 와인 전문가 미셸 롤랑을 초청해 '와인 페어링 디너'를 개최한다.

미셸 롤랑은 전세계 13개국 100여개가 넘는 와이너리에 양조 및 컨설팅을 하는 최고의 와인 전문가로 '와인 조합의 나폴레옹'으로 불린다.

전채요리는 레이몽 휴엣 블랑(Raymont Heut Blanc 2010)과, 닭·야채를 이용한 스튜는 2006년 와인 스펙테이터(WS) 100대 와인으로 선정된 샤또 레오빌 뿌아페레와 함께 제공된다.

푸아 그라 2종은 보르도 뽀이약 지역의 대표 와인 샤또 뽕떼 까네와 보르도 출신의 초대 아비뇽 교황 끌레망 5세의 이름을 딴 샤또 빠쁘 끌레망이 어우러진다.

메인 메뉴인 최상등급(1++)의 한우 안심 스테이크는 쌩떼 밀리옹 최고급 와인 샤또 안젤루스와, 디저트인 치즈 셀렉션은 '레이몽 휴엣 프므롤'과 페어링된다.

가격은 1인당 5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02)317-0366

= JW메리어트 서울, 삼성전자와 갤럭시 NX 공동마케팅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1월 말까지 가을 패키지 이용객에게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카메라 갤럭시NX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가을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호텔 로고 피크닉 매트와 칠러백, 텀블러 등 피크닉 용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용객은 투숙 기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갤럭시 NX를 무료로 빌려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 대여 고객에게는 갤럭시 NX로 촬영한 사진을 포토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쿠폰도 준다.

=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일식당 '만요' 프로모션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일식당 만요는 오는 21∼25일까지 20여년의 스시 경력을 자랑하는 스시 장인 권오준 셰프의 '스페셜 스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체 제조한 일본식 두부와 함께 국내산 민물장어, 도미, 참치, 가을에 가장 맛이 좋은 전어 등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15종의 정통 에도마에 스시 등 정통 일식 총 22가지를 제공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8만1천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예약 및 문의는 ☎(02)3440-8000

meolakim@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