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이 분은 당장 총살감

[코리아프레스 = 박지수 기자] 21일 국회 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비례대표가 김문수 전 경기도 지사의 용납될수 없는 폭력성 막말로 인해 자유한국당에 대한 비판이 시작 됐다. 그러면서 이재정 비례대표는자유한국당 김문수 전 경기도 지사를 즉각 제명하기를 촉구했다.

김문수 전 지사는 같은 당 김무성 의원이 주최한 토론회에서 “다스 갖고 무슨 이명박 대통령을 구속하나. 그러면 문재인 이 분은 당장 총살감” 이라며 “막말 이라고 하기에도 도가 지나친 말을 쏟아 냈다” 과연 “제정신인가?”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
김문수 막말에 이어 본인의 SNS를 통해 “박근혜 탄핵이 문재인 주사파 집권을 도왔다”며“박근혜 탄핵을 부정하고, 차마 거론할 가치도 없는 허황된 주장들을 털어 놓았다”고 지적을 했다.

그러면서 이재정 비례대표는 “김문수 전 지사의 오물같은 막말과 허황된 주장은 듣는 국민들에게는 폭력이다”라며 “즉각 제명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는 언제까지 이렇게 사회에 해만 끼치는 말 배설을 두고만 볼 것인가?”라며 사회적 공회를 넘어 헌법 유린,국헌 문란의 수준의 망동에 대해 자유한국당은 결단하라! 당장 김문수 씨를 대한민국 공당의 범주에서 도려내야 할 것이다! “5.18 망언,세월호 망언, 친일 망언들에 이어 오늘의 망언까지 일련의 망언들에 동의하는 것이 아니라면,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는 당장 결단하라!” 라는 자유한국당의 폭력적인 언행에 대해 비판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