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의 감성 콜라보레이션!

[코리아프레스 = 이완우 기자]  2019년 김고은과 정해인의 감성 케미스트리로 화제의 중심에 선 <유열의 음악앨범>이 감성 보이스의 음원 강자 폴 킴과 함께한 스페셜 시그널 송 영상을 공개한다. 늦여름 감성 저격하는 완벽 콜라보레이션!

<유열의 음악앨범>과 폴 킴의 설렘 가득한 만남! 폴 킴의 감성 보이스로 완성한 <유열의 음악앨범> 스페셜 시그널 송 영상 전격 공개!

2019년 늦여름 관객들의 감성을 완벽 저격할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폴 킴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약 50초 분량의 스페셜 시그널 송 영상은 영화의 레트로 감성 가득한 화면, 설렘 가득한 미수와 현우의 알콩달콩한 모습 그리고 폴 킴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며 예비 관객들의 로맨스 감성을 완벽 저격하고 있다.

폴 킴은 이번 <유열의 음악앨범> 스페셜 시그널 송에 대해어떤 분들에게는 굉장한 추억이고 시간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것 이잖아요. 거기에 제 목소리가 더해진다는 게 의미가 좀 남다르고”라고 언급하며 남다른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그 시대에 맞는 음악들이 나올 텐데 어떤 음악들이 나올 지 궁금하고, 영화를 보는 것 자체가 라디오를 듣는 거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전할 명곡들과 라디오 감성에 대한 기대감 또한 잊지 않고 전했다. 이처럼 따뜻한 음색으로 영화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줄 폴 킴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제목: 유열의 음악앨범

주연: 김고은, 정해인

 

장르: 레트로 감성멜로

러닝 타임: 122분

관람 등급: 12세이상 관람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