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사진 논란, 개념 상실?

정해인 사진 논란, 몰상식한 행동이었나? 정해인 사진 논란, 수상 소감과 행동이 달랐다?

정해인 사진 논란은 어떤 시각으로 바라봐야 할까?

백상예술대상은 3일 오후 시간에 핫이슈였다.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스타들과 훌륭한 작품들, 제작진들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연하남을 연기하며 수많은 누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이 인기상을 받았다.

정해인 사진 논란... 비판은 비판을 낳는다? 정해인 사진출처 : 정해인 SNS
정해인 사진 논란... 비판은 비판을 낳는다? 정해인 사진출처 : 정해인 SNS

4일 연합뉴스는 시상식 후에는 수상자들의 단체사진을 보도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다? 정해인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물음표’를 남기며 정해인 사진 논란이 불거지기 시작한 것이다.

정해인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었다. 정해인의 주변에는 다른 스타들이 있었다.

보통 시상식 단체사진을 찍을 때는 최우수상, 작품상 등 비중 있는 상을 받은 수상자들이 중앙에 선다. 하지만 정해인이 한 가운데 서면서 ‘정해인 사진 논란’이 일어나게 됐다.

영화 부문 남자최우수상을 받은 김윤석은 두 번째 줄에 섰고, TV부문 남녀 최우수연기상 수상자인 조승우, 김남주도 정해인 옆에 있었다.

정해인은 제54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인기상을 받고 나서 수상 소감으로 "매 순간 진심을 다해서 연기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작은 사소한 행복이 주는 행복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되겠다. 제게 주어진 감사의 길을 묵묵히 차분히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해인 사진 논란, 어떤 시각으로 바라봐야 할까? 정해인 사진 논란의 해답은 본지의 독자들에게 있다.

[코리아프레스 = 이예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