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성폭행, 성범죄자 OUT!

성신여대 성폭행, 해당 교수는 연락이 안 된다? 성신여대 성폭행, “너 참 흥미롭다...”

성신여대에서 성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교수의 연구실문이 메모지로 뒤덮였다. 서울 성신여대 사학과 A교수가 제자를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나오자 학생들이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며 붙인 것이었다.

2일 JTBC는 지난 3월 (피해자가) 성신여대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알렸다고 보도했다. 성신여대는 (성폭행 사실에 대해) 자체적으로 조사에 나선 뒤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해 고발까지 했다. 피해자는 성폭행뿐만이 아니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진다.

성신여대 성폭행 관련 소식. 사진출처 : JTBC
성신여대 성폭행 관련 소식. 사진출처 : JTBC

JTBC와의 인터뷰에서 피해자 대리인은 "뺨을 얼굴이 돌아갈 때까지 세게 여러 차례 때리고...목을 졸라서 피해자가 기절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때까지"라고 했다. 다른 학대까지 이었다고 한다. "힘으로 얼굴을 못 움직이게 잡고 가래침을 뱉었어요. '넌 내 노예가 되는 거다. 넌 더러운 X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성신여대, 미투, 위드유, 성폭행 피해자가 떳떳해질 수 있도록...’

성신여대의 해당학과 학생들은 피해자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최근 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이후 성신여대 해당 교수가 성희롱과 성추행을 일삼았다는 제보가 수십 건 들어왔다고 한다.

최문정 성신여대 학생대책위는 “‘너 참 흥미롭다’ 이런 식으로 연락을 하는 경우... 1대1로 면담을 하는 상황에서 손을 잡는다거나...”라고 말했다.

A교수는 성신여대 측에 합의에 의한 성관계였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취재진은 교수의 해명을 듣기 위해 여러 차례 전화와 문자를 했지만 일체 응답하지 않았다.

경찰은 A교수를 소환해 성폭행은 물론 가학행위에 대해서도 조사할 방침이다.

‘밝혀지면 죽고 싶을 만큼 창피한 게 성폭력임을 깨달아라’
‘면담 때 하던 호구조사 니 만족도 조사였냐?!’ - 성신여대 성폭행 교수의 연구실문 앞에 붙여진 메모지에서...

[코리아프레스 = 이수철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