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청약당첨자 명단에...

아파트투유, 유의사항에 대해... 아파트투유, 조회 기간이 경과 되어도... 아파트투유, 청약 시간 등 정보...

아파트투유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며 달라진 점이 몇 가지 있다. 먼저 아파트투유 공지사항에서 개편된 내용을 확인해 보면 간결한 메뉴 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뀐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아파트투유에서 청약과 분양정보를 알기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메뉴로 개편한 것이다. 또한 시각 정보 디자인 적용 및 화면을 넓게 구성하여 아파트투유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가독성을 개선했다.

아파트투유 청약 시 유의사항 이미지 출처 : 아파트투유 사이트
아파트투유 청약 시 유의사항 이미지 출처 : 아파트투유 사이트

아파트투유에서 마이페이지를 신설하고 청약일정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아파트투유에서는 청약정보(청약통장 가입내역, 청약·당첨내역 등)를 하나의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오늘의 청약일정 뿐만 아니라 D+2일의 청약일정까지 아파트투유에서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다.

아파트투유의 개편된 점을 또 살펴보면 청약절차를 개선해고, 청약정보 구성 변경 등을 했다. 아파트투유 측에 따르면 청약주택이 없거나 마감 시 등 불필요한 로그인을 최소화했다고 한다. 또한 분양정보와 청약경쟁률을 통합으로 구성하고 청약안내 자료를 유형별로 카테고리 분류해 놓았다.

3일 아파트투유는 구리시의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청약당첨자를 발표한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투유 사이트에 접속했다.

아파트투유 청약 당첨 사실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조회 기간이 경과된 주택의 경우 아파트투유 '과거당첨사실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아파트투유 ARS를 이용하면 된다.

아파트투유 청약 1순위는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대구 앞산봉덕 영무예다음, 대구 연경지구 우방 아이유쉘, 대전 e편한세상 대전법동, 경기 하남 포웰시티 B6BL, 경기 하남 포웰시티 C2BL, 경기 하남 포웰시티 C3BL, 강원 태백 장성 동아 라이크 텐, 전북 전주 서신 아이파크e편한세상, 경남 양산 두산위브2차 1단지, 경남 양산 두산위브2차 2단지 등이다.

아파트투유 청약 2순위 경기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 하림골든뷰, 전남 진도 골드클라우스도 접수를 받는다.

아파트투유의 청약 신청 시간은 오전 8시부터 17시 30분까지이다.

국민은행 청약통장 사용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그리고 나머지는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 청약을 진행하면 된다.

[코리아프레스 = 이수철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