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12주년, 그리운 목소리

컬투쇼 12주년, 본방 사수해야 하는 이유? 컬투쇼 12주년, 영원히 파이팅!

컬투쇼 12주년을 기념하여 어떤 이벤트를 진행했을까? 1일 SBS 파워FM ‘컬투쇼’는 “오늘은 컬투쇼 12주년 입니다! 컬투쇼의 영원한 패밀리 이정씨가 스페셜 DJ로 함께 합니다! 정찬우님도 보고 싶네요! #축하해요 #컬투쇼 #패밀리 #이정 #가왕 #재담꾼 #선물 #팍팍 #쏩니다 #본방사수”라는 글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컬투쇼여 영원하라~~ 방방 떠어라~~”, “축하해용용^^*”, “와 두시탈출 첫 방송부터 매일 듣고 또 들었섰는데 이정씨와 케미가 전 젤 좋아요 컬투 이정 넘 좋아요”, “계속 다른 분이 나오셔서 이정씨가 오늘 같은 기념일에 나오실 줄 알았어요 컬투쇼 영원히 파이팅입니다”, “앞으로 12년 더 섹시하게♥ 컬투쇼 만세”, “축하드리고, 찬우오빠 목소리 그립고요.. 태균오빠 파이팅!”, “크으 오늘도 짱짱짱 ❤ 담에 쩡오빠가 하는 미친코너 기다리고 있을게요 :)”, “컬투쇼 12주년 축하 이정오빠 때문에 울 딸과. 시험 첫날 못 쳤어 우울했는데 잼나게 잘 들었습니다. 정찬우오빠 목소리가 넘 그리워요. 건강한 모습으로 오세요 ^^”라는 등 컬투쇼 12주년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컬투쇼 12주년... 이미지 출처 : SBS 파워FM ‘컬투쇼’ SNS
컬투쇼 12주년... 이미지 출처 : SBS 파워FM ‘컬투쇼’ SNS

한편 정찬우는 15일 방송된 ‘컬투쇼’에서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한다고 말했다. 정찬우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정찬우는 “현재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는 상태다. 건강이 좋지 않다”면서 “건강한 정찬우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이에 ‘컬투쇼’는 스페셜 DJ를 섭외, 김태균과 함께 방송을 꾸려나가고 있다.

컬투쇼 12주년... 컬투쇼를 청취하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이예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