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슈퍼버거, 눌러도 ‘띠용’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먹는 방법 대공개!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불꽃 튀는 세리머니.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상상초월 도전!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는 눌러도 ‘띠용’.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는 그대로 다시 올라왔다. 아무리 다시 눌러도 다시 살아나는 엠보싱(?) 버거가 바로 돈스파이크 슈퍼버거였다.

돈스파이크는 슈퍼버거 공략법을 바꾸었다. 빵부터 공략하는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 슈퍼버거의 빵은 바로 돈스파이크의 모자로 탈바꿈했다.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이미지 출처 :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이미지 출처 :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다양한 토핑으로 꽉 찬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돈스파이크는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를 먹으려면 계획을 잘 짜야 한다고 말했다.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먹는 법은 먼저 베이컨을 분리하고 소고기 패티를 분리하여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를 먹기 편하도록 자체 버거를 제작한다.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를 제작하는 데만 2분이 경과하고... 돈스파이크는 고심하다가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를 잘랐다.

어마어마한 두께의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패티 두께! 주변 사람들은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를 보고 입이 떡 벌어졌다.

돈스파이크 슈퍼버거는 6,000kcal나 되었다. 돈스파이크는 슈퍼버거를 챌린지 성공을 코앞에 두고, 제한 시간 1시간이 종료되었다.

돈스파이크는 챌린지 종료를 알리는 성대한 퍼포먼스와 함께 뿌듯하게 세리머니를 발사했다. 그러나 돈스파이크 슈퍼버거 챌린지 결과는 아쉽게도 실패였다.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10회는 1일 오후 9시에 방송되었다. ‘순삭대왕’ 정준하, ‘육덕대왕’ 돈스파이크, ‘한입대왕’ 박보람, ‘음미대왕’ 박용인의 리스본 먹방이 펼쳐졌다.

돈스파이크는 슈퍼버거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요리법 등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박한솔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