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 뉴스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역사적 순간들

ytn 실시간 뉴스,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진행 중...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보려면 ytn 실시간 뉴스 외에도 다양한 채널로 시청 가능...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스마트폰으로 보려면?

ytn 실시간 뉴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ytn 실시간 뉴스를 통해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과정이 방송되고 있기 때문이다. 27일 오전 9시 30정도에 판문점 군사분계선 남북 첫 만남의 순간을 볼 수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는 남북정상회담이 시작된다.

ytn 실시간 뉴스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화면 이미지 출처 : ytn 실시간 뉴스
ytn 실시간 뉴스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화면 이미지 출처 : ytn 실시간 뉴스

2018 남북정상회담은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킨텍스에는 이미 엄청난 규모의 남북 정상회담 프레스센터가 있다. 27일 아침 6시임에도 많은 내외신 기자들이 프레스센터를 방문했다. 이곳에서는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남북정상회담 프레스센터는 지금까지 정상회담 가운데 가장 큰 규모라고 전해진다. 축구장 크기에 맞먹는 1만 제곱미터에 1천 명이 한꺼번에 앉아서 브리핑을 취재할 수 있는 엄청난 규모이다.

이번 남북정상회담은 41개국 460개 언론사에서 모두 2850명의 언론인이 취재 등록을 마친 만큼 취재 열기 또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ytn 실시간 뉴스뿐만 아니라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는 지상파 3사, JTBC, 채널A 등 종합편성채널들도 남북정상회담 중계 및 특별방송을 실시간으로 방송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시청하려면 푹티비, ytn 실시간뉴스, KBS 온에어, MBC 온에어, SBS 온에어 등을 통해 2018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2018 남북정상회담 공식홈페이지에서는 KTV 화면 서비스를 통해 남북 정상회담 생중계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정한나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