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첫 사진집 ‘언제?’

안신애, 사진집 출간? 안신애, 다양한 모습 연출, 안신애, 기대에 또 기대...

안신애는 자신의 SNS를 7일 “5월23일 드디어 저의 첫 사진집이 출간됩니다!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노무라 세이치 선생님과 즐겁게 유쾌하게 그리고 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했습니다”라며 안신애 사진집 출간 소식을 알렸다.

안신애는 “제 능력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의 뛰어나신 기술로 제 능력 이상의 멋진 사진들이 많이 나와 정말 기쁩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이려 재미있는 배경들 그리고 색다른 의상들을 입어보았는데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안신애 사진출처 : 안신애 SNS
안신애 사진출처 : 안신애 SNS

안신애는 끝으로 “저 또한 저의 새로운 모습들을 촬영 한지라 정말 기대되는 사진집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안신애는 매혹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리기도 했다. 안신애는 “오늘 다시 한번 반성하는 하루. 역시 입이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뱃살로 붙어버린다. 칼로바이 먹으면서 운동 열심히 하면서 3키로 감량을 목표한다!!!”라며 안신애 스스로 다이어트 감량 목표를 설정했다.

한편 안신애는 26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2018 시즌 KLPGA투어 여섯 번째 대회이자 첫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 F&C KLPGA 챔피언십에 모습을 드러냈다. 대회 1라운드에서 안신애와 배선우가 2번홀 그린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안신애가 출전 중인 이 대회는 총상금 10억 원에 우승상금은 2억 원이다.

한 네티즌은 안신애의 모습을 보고 “이쁘게 생기셨구나. 오늘 첨으로 자세히봤음”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코리아프레스 = 김조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