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 잊을 수 없는 노래

포르투, 잊을 수 없는 야경! 포르투, 첫 버스킹 현장은... 포르투, 감동을 선사했던...

자우림은 공식 SNS를 통해 “[자우림 비긴어게인-포르투 라이브] 21일 0시 발매(20일에서 21일로 넘어가는 자정) ‘비긴어게인2’에서 들려 드렸던 자우림 김윤아와 이선규의 버스킹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합니다”라고 전했다.

자우림은 “포르투의 히베이라 광장에서 펼쳐진 첫 버스킹, 도우루강과 아름다운 포르투의 야경을 배경으로 잔잔히 울려 퍼진 노래들은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했습니다”라고 현장 소식을 전했다.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 라이브 음원 커버. 사진출처 :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 라이브 음원 커버. 사진출처 :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이어 “방송 이후, 팬과 시청자분들이 클립 영상으로만 들을 수 있는 노래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여 고심 끝에 발매를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자우림은 “진심을 다해 부른 목소리와 감성이 묻어나는 연주, 그날의 긴장과 설렘에 현장의 분위기까지 오롯이 담아낸 라이브 음원을 만나보세요”라며 <tracklist>도 적었다.

<tracklist>
1. Fly me to the moon ( 비긴어게인 2 )
2. 강 ( 비긴어게인 2 )
3. 샤이닝 ( 비긴어게인 2 )
4. #1 ( 비긴어게인 2 )

20일 공개된 이미지에는 김지혁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했다. 포르투의 히베이라 광장에서 두오로 강변 벤치에 앉아 버스킹 하는 자우림 김윤아와 이선규 두 사람의 모습이 아름담게 담겨 있다.

자우림은 SNS를 통해 21일 “[자우림 비긴어게인-포르투 라이브]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습니다”라며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에서 자우림의 [자우림 비긴어게인-포르투 라이브]를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 라이브 음원. 사진출처 : 자우림 SNS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 라이브 음원. 사진출처 : 자우림 SNS

네티즌들은 “꺅~~~ 기다렸어요”, “너무좋아요..사랑합니다자우림”, “행복합니다”, “딴 노래들은 음원으로 더 안나오나요??ㅜㅜ”, “와!! 너무 좋아요”, “수고 많으셔요 좋은 하루 되세요”라며 ‘자우림 비긴어게인-포르투 라이브’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