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후보 명단 공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소식!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어떤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의문의 사람이 위험한 행동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19일 제4차 경기도 기초자치단체장 후보, 경기도의원 후보, 기초의회의원 후보를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후보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19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을 통해 발표된 지역과 후보자는 기초자치단체장 12개 선거구, 경기도의원 37개 선거구, 기초의회의원 77개 선거구이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이미지 출처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사이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이미지 출처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사이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따르면 기초자치단체장 후보는 하남시장 후보 김상호, 포천시장 후보 박윤국을 단수로 확정하고 10개 지역은 경선후보 32명으로 결정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경기도의회의원 후보는 30개 선거구를 단수로 확정하고 7개 선거구는 경선후보 18명을 결정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기초의회의원 후보는 77개 선거구에 159명으로 결정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의 입구를 통제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뉴시스는 19일 오후 1시 정도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사람이 평택 시의원 공천에 불만을 가진 또 다른 사람이 신나를 들고 분신하러 간다는 신고 전화를 했다고 보도했다. 따라서 경찰은 이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입구를 통제하고 있는 상황이다.

[코리아프레스 = 정한나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