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성민, 서울구치소에 있는 이유는?

설성민, 서울구치소에? 설성민에 대한 정보는... 설성민 활동 사항에 관하여... 설성민, 대출은? 설성민의 회사 운영에...

10일 연예매체 SBS funE이 보도한 바에 의하면 설성민은 2월 기술보증기금과 관련된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고 한다. 설성민은 현재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크리에이티브(대표 설성민)는 10일 "설성민 대표가 사기 혐의로 구속된 게 맞다"며 "아직 1심 판결은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설성민은 어떤 인물일까? 일부 네티즌들은 설성민에 대해 궁금해 하며 설성민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고 있다.

설성민 사진출처 : 설성민 트위터
설성민 사진출처 : 설성민 트위터

설성민은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했다. 설성민은 영화 '홀리데이', 드라마 '마왕' 등에 단, 조연으로 나왔다. 설성민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에서 이민호, 박보영 등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설성민은 연극, 드라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설성민은 2017년 초에 마마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여 기획자가 되었다.

설성민과 함께 마마크리에이티브에서 일했던 한 관계자는 "지난 2월 설성민 대표가 구속 수감됐다. 이후에 회사는 운영되지 않았다. 소속 배우들 역시 계약이 해지된 상태"라고 말했다. 마마크리에이티브(대표 설성민) 소속 배우들은 적지 않은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크리에이티브(대표 설성민)에는 배우 한은정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 등이 있다.

설성민이 대표로 있는 마마크리에이티브는 작년부터 설성민 대표와 관련되어 좋지 않은 소문이 있었다고 한다.

마마크리에이티브(대표 설성민)의 관계자에 따르면 "소문에 대해 뻔한 거짓말로 일관했으나 사실상 터질 게 터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심지어 고위 관계자들도 설성민 대표가 대출을 받은 줄을 몰랐다"는 충격적인 사실도 전했다. 설성민이 "이 돈을 받아 개인적으로 사용하다 적발된 것이 아닐까라고 짐작한다"고도 말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