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사랑하는 그녀?

다니엘 헤니의 그녀는? 다니엘 헤니에게 어떤 일이... 다니엘 헤니, 정말일까? 다니엘 헤니의 마음을 이해해 줄 사람이 나타났다? 다니엘 헤니에 대한 다양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는데...

다니엘 헤니에 대해 복수의 언론들은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보도를 하고 있다. 다니엘 헤니는 정말 류 쿠마가이에게 마음이 있는 것일까? SNS 사진을 통해 다니엘 헤니의 열애를 조심스럽게...

9일 스포츠경향은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와 사랑에 빠졌다고 단독으로 보도했다. 그리고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측은 "다니엘 헤니에게 여자친구는 없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열애설은 어디에서 나오게 된 것일까?

다니엘 헤니 사진출처 : 다니엘 헤니 SNS
다니엘 헤니 사진출처 : 다니엘 헤니 SNS

다니엘 헤니와 열애설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류 쿠마가이는 SNS 인스타그램에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으로 보이는 골든 리트리버종 개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여 현재 다니엘 헤니와 열애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류 쿠마가이는 다니엘 헤니의 강아지를 안은 사진을 올리며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드디어 날 필요로 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류 쿠마가이는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9-1-1' 등에 나왔다. 주로 조연이나 단역으로 출연했다.

류 쿠마가이는 또한 운동 마니아로 알려졌다. 쿠마가이의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운동을 하는 쿠마가이의 사진이 올려져 있다. 쿠마가이는 고난이도의 요가 동작도 선보이고, 실내 암벽등반 수영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니엘 헤니...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 언급!”

다니엘 헤니는 '나 혼자 산다' LA 특집에 나왔을 때 연애, 결혼에 관한 질문에 현재 사귀는 사람은 없고 자신의 생활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6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다니엘 헤니를 만나기 위해 LA에 방문한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시언을 제외한 무지개 회원들은 먼저 LA로 향해 카탈리나섬을 투어했고, 뒤늦게 LA행 비행기에 오른 이시언은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13’의 촬영장을 견학하는 장면이 나왔다.

다니엘 헤니 소식을 접한 한 네티즌들은 “다니엘 헤니 나혼자 산다 에 이제 안 나오겠네 ㅠㅠ”라며 다니엘 헤니 열애설을 열애 사실로 받아들였다.

또 다른 네티즌은 “다니엘 헤니는 진짜 너무 좋아서.. 쥬금... 나 만날 이상형 이야기 하라 그러면 다니엘헤니 노래 부르는데 ..... ㅠㅠ”라며 다니엘 헤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 네티즌은 “왜 다니엘 헤니 같은 남자는 이 세상에 없어. 다니엘 헤니 빼고 다니엘 헤니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다가 내가 먼저 다니엘 헤니 같은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을 고쳐먹었다”라고 다니엘 헤니를 닮고 싶다고 전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