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오연서, 핫한 그들 ‘사랑’으로

김범, 오연서 소식! 김범, 오연서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됐다. 김범, 오연서는 오늘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될 것인가? 김범, 오연서 소속사 측은 이들의 입장을 밝혔는데...

9일 김범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이 오연서와 한 달 전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전했다.김범, 오연서 두 사람은 오연서가 tvN 드라마 '화유기' 촬영을 끝마친 뒤 3월 초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가까워졌다고 한다. 김범, 오연서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김범 소속사 측은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으니 잘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범(왼쪽), 오연서(오른쪽), 사진출처 : 김범, 오연서 인스타그램
김범(왼쪽), 오연서(오른쪽), 사진출처 : 김범, 오연서 인스타그램

이번에는 김범의 연인 오연서 소속사 측의 입장도 들어보자! 29일 오전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연서가 김범과 열애 중이다"라고 전했다.

오연서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범 소속사 측 관계자와 마찬가지로 "오연서가 지인들과 모임을 통해 김범을 알게 됐다"말했다. 오연서는 이달 초 자신이 출연한 tvN '화유기'가 끝난 후 김범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범, 오연서가 연인이 된 시점은 '화유기' 이후 연인이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을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오연서는 1987년생인 32세이다. 오연서의 연인 김범은 1989년생으로 30세이다. 김범, 오연서는 두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김범, 오연서 활동사항”

오연서는 2002년 걸그룹 'Luv'로 데뷔한 후 연기자 생활을 했다. 그 후 오연서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엽기적인 그녀' 등에 나왔다. 오연서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범의 연인 오연서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기도 했다.

오연서의 연인 김범은 2006년 KBS2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을 통해 데뷔했다. 김범은 '거침없이 하이킥', '꽃보다 남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불의 여신 정이', '신분을 숨겨라' 등에 나왔다. 김범은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범은 영화 '조선 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에 출연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