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공연, 인터파크 티켓서 단독 판매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을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에 따르면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서울]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Thanks To You] 티켓오픈 안내입니다”라며 조용필 콘서트 티켓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제공한 조용필 공연 일시는 2018년 5월 12일(토) 오후 7시 30분이다. 조용필 공연 장소는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이며, 티켓 가격도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공지해 두었다. 조용필 공연 시간은 150분으로 인터미션은 없다.

조용필 공연을 보고 싶다면... 인터파크 티켓으로... 사진출처 : 인터파크 티켓 화면
조용필 공연을 보고 싶다면... 인터파크 티켓으로... 사진출처 : 인터파크 티켓 화면

조용필 공연은 서울뿐만 아니라 대구에서도 진행된다. 조용필 대구 공연은 5월 19일(토)에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그리고 광주 공연은 6월 2일(토)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단 인터파크 티켓에 따르면 대구, 광주 공연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예매처에서 공지를 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티켓이 소개하는 조용필 공연”

지난 50년간 조용필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 ‘Thanks To You’

끊임없는 열정과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달려올 수 있게 해 준 모든 이에게 ‘고맙다 말하고 싶었던’ 가왕의 진심을 담아 이번 투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2018년 5월 12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시작될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고 있는 조용필의 이번 투어 ‘Thanks to you’는 50년 동안 조용필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공연이다. 조용필의 진심이 담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용필의 페이스북에는 조용필 데뷔 50주년을 맞이하여 조용필에게 보내는 50인의 축하 메시지[조용필 50& '50인']가 이어지고 있다. 국민MC 유재석, 빅뱅 태양, 국민배우 안성기의 영상을 공개됐다.

또한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조용필 그의 음악을 사랑해준 모두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세지'Thanks To You'... 조용필의 SNS에는 '고맙다 말하고 싶었던' 그의 진심을 담은 티저 영상 또한 공개됐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