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의 ‘두근두근’ 첫 만남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유이와 김강우가 만났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유이와 김강우는 버스가 흔들려서 살짝 부딪치기도 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할머니들은 유이에게 몇 살인지 궁금해 했다. 유이는 이에 서른다섯 살이라고 대답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의 할머니는 유이에게 거침없이 “워메 많이도 쳐먹었네! 그라면은 결혼은 했겄구만”이라고 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할머니는 유이를 바라보면 “그런 것 묻는 거 아니여”라고 말했으나 또 다른 사람은 “아가씨가 그렇게 야박하게 생기지 않았당께”라고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의 유이는 잠시 망설이더니 “안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와 눈이 마주친 남자는 누구? 사진출처 : MBC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와 눈이 마주친 남자는 누구? 사진출처 : MBC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할머니는 거시기 있는 있냐고 유이에게 물어봤다. 그리고 버스는 심하게 흔들렸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김강우는 중심을 잃고 박스 안에 있던 병아리들을 떨어뜨리고 말았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한 병아리를 두 손으로 공손이 모아 김강우에게 주었다.

첫 만남부터 설레는 두 사람의 만남!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와 김강우는 서로를 바라보며 심장이 요동치는 것을 느꼈을까?

‘데릴남편 오작두’는 3일에 방송이 되었다. ‘데릴남편 오작두’ 주연 유이는 고모의 죽음에 슬픔에 빠진 한승주의 모습을 연기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외주 PD인 유이는 휴식을 취하려고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유이는 그 전에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제작 제안을 받았던 것이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고모에게 연락을 받았다. 그런데...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가 병원에 가자 고모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고모의 죽음에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의 눈에서는 한없는 눈물만 흘려내렸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와 그의 엄마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엄마는 고모의 재산에 유독 관심을 가졌다. 그러나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고모와의 옛 추억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업무가 있어 일주일 만에 집에 온 상황이었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방송에서 세입자에게 소음 때문에 항의도 받았다. 유이의 집은 정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어질러져 있었고, 심지어 냉장고 속에서는 물조차 찾을 수 없었다.

그러던 중... 밤이 되었는데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의 집에 누군지 알 수 없는 한 남자가 찾아온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에게 닥친 위기의 상황! 유이는 의문의 남성에게 목이 졸려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다행히...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의 꿈이었다. 그러나 이에 굉장히 놀라는 유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와 김강우, 정상훈, 한선화가 ‘데릴남편 오작두’ 본방 사수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힘든 현실을 사는 유이가 오직 ‘유부녀’라는 소설 포지션을 얻기 위해 완벽한 자연인 오작두(김강우)를 데릴남편으로 들이면서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 작품이다.

SNS 사진 속의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 김강우, 정상훈(에릭조), 한선화(장은조)는 각자의 개성으로 무장했다.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유이와 배우들은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본방을 사수하기를 바랐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매번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가 펼쳐지기 때문에 본방사수를 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데릴남편 오작두’ 유이는 또한 순수남 오작두와 독종 한승주(유이 역)의 특별한 관계도 주목할 요소이지만 출연자들은 개개인의 사연을 가지고 있으니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도 집중해 주시라고 전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