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몰도바 [LIVE 생중계] 안내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한국 몰도바 LIVE 생중계, 한국 vs. 몰도바 전반전 무승부, 한국 축구대표팀이 27일 오후(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린 몰도바와의 평가전에서 0-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유튜브에서 한국 몰도바 생중계 방송을 인용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이날 몰도바전을 포함해 3차례 평가전을 치른다. 이번 대표팀은 유럽파 없이 K리거 중심으로 꾸려졌다. 최전방에는 진성욱과 김승대가 섰다. 중원은 이승기와 이찬동, 김성준, 김태환이 맡았다. 수비진에는 왼쪽부터 홍철, 김영권, 김민재, 고요한이 자리했다. 골문은 조현우가 지켰다.

한국 몰도바 LIVE 생중계, 27일 한국 VS 몰도바 친선경기를 Live 생중계 화면을 갈무리 했다.
한국 몰도바 LIVE 생중계, 27일 한국 VS 몰도바 친선경기를 Live 생중계 화면을 갈무리 했다.

전반 내내 한국은 주도권을 갖고 경기를 풀어갔고 몰도바는 수비에 중심을 뒀다. 한국은 높은 점유율을 가져가던 한국은 전반 30분 몰도바를 공략하면서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었다. 박스 안으로 파고 들었던 고요한이 진성욱이 헤딩으로 떨궈준 패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했다. 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왼 골대를 빗겨나갔다.

이후에도 한국은 측면 공격을 활용해 몰도바를 공략했다. 그러나 결실을 맺지 못했고 0-0으로 전반을 마쳤다. 한국 몰도바 생중계는 23시 20분 현재 후반 13분을 넘기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