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이정진, 팬들과 여전히 소통 중

이유애린은 SNS 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됐다. 이유애린, 이정진 둘 만의 아름다운 사랑이 싹트고 있다. 이유애린과 이정진은 어떻게 연인 사이까지 발전하게 되었을까? 이유애린, 이정진의 열애설로 두 사람은 현재 크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유애린의 일상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고, 이유애린의 과거 발언 또한 집중 조명 되고 있다.

이유애린가 2017년 4월 7일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한 글 중에 일부를 발췌했다. 제목은 ‘주절주절 일기!!’이다. 이유애린은 블로그 글에서 “이제 완연한 봄인데 다들 가족여행 계획들 하시나요. 아님 여자친구.. 남자친구.. 젊은 나이일수록 많이 만나봐야 되는 거 알죠?”라고 적었다. 이유애린이 이때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마음을 가졌단 것으로 보인다. 이유애린은 그때도 이정진을 마음에 두고 있었을까?

이유애린이 2017년 4월 7일에 자신의 블로그에 게시한 사진이다. 이유애린 “아우 보기만 해도 덥다.. 얼마전만해도 쌀쌀했는데 이제 20도를 왔다 갔다 하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유애린 꾸준히 SNS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유애린이 2017년 4월 7일에 자신의 블로그에 게시한 사진이다. 이유애린 “아우 보기만 해도 덥다.. 얼마전만해도 쌀쌀했는데 이제 20도를 왔다 갔다 하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유애린 꾸준히 SNS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배우 이정진은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 열애을 한다고 밝혔다. 이정진의 공식적인 의사는 그의 소속사를 통해 알려졌다.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는 11일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다”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 사실은 인터넷상에서 계속 회자되고 있으며, 그들의 과거 발언까지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정진은 작년 6월 정도부터 이유애린과 교제를 했다. 이유애린과 이정진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그 후에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특히 이유애린과 이정진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유애린의 과거 발언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유애린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엄마도 내 나이 때가 있었지. 너무 예쁘다. 사랑해”라고 고백하며 자신의 어머니 자신을 게시했다. “엄마도 앉아있는걸 좋아했나봐 우리 닮았지?”라며 이유애린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에서 이유애린의 어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어머니와 같이 이유애린도 어머니와 비슷한 자세를 따라하며 자신이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출신이다. 이유애린은 MBC every1 예능 ‘주간아이돌’에 출연했는데 이때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유애린은 예능 방송에서 섹시퀸 선발 댄스배틀 우승을 했다. 또한 이유애린은 SNL 코리아에 출연하여 네이버와 DAUM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본인만의 솔직한 표현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지난 2016년 나인뮤지스 멤버 성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하며, 인터뷰를 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의 섹시 콘셉트에 대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유애린은 “‘벗는 게 섹시는 아니다’라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유애린은 “사람들이 나인뮤지스를 좋아해주는 이유도 여성스러운 섹시미가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나인뮤지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이유애린이 밝힌 대목이다. 이어 이유애린은 “판타지를 꿈꾸게끔 상상할 수 있는 그룹인 것 같다”라고 말해 나인뮤지스에 대한 자부심도 드러냈다.

그러나 이유애린은 그룹 나인뮤지스를 탈퇴하게 된다. 이유애린이 그토록 애정을 드러냈던 그룹에서 탈퇴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였을 것이다. 이유애린은 2010년부터 나인뮤지스 활동을 이어 왔으나 2016년 ‘졸업’이라는 형태로 나인뮤지스에서 결국 탈퇴하게 된다. 이유애린의 나인뮤지스 탈퇴 소식, 과정 등도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는 탈퇴하지만 팬들과의 소통은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이유애린은 인스타그램으로 일상생활의 모습들을 사진과 함께 글로 남기도 있다. 또한 이유애린은 모델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는 공간이 아닌 조용히 자신만의 공간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이 열애 사실에 두 사람이 가까워진 많은 추측들이 있지만 무엇보다 그들은 공통된 관심사가 있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패션 모델로 활동했던 과거와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취미 등이 같은 공통점이 있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 두 사람 모두 관심사가 같다 보니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고, 7개월째 열애를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이다.

한편 이정진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로 데뷔했다. 그리고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트릭’, ‘대결’ 등에 나왔다. 요즘 들어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 열애설은 사실로 확인이 되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 또 다른 연예계의 잉꼬 부부가 된다는 결혼 소식도 사람들에게 알릴까?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일상뿐만 아니라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도 궁금해진다.

[코리아프레스 = 박한솔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