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겨울 눈에 최강한파!”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를 참조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9일 한파가 더 추워지면서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리고 한파가 기승을 부리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오전 02시 현재 전국 곳곳에 눈이 오고 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어제보다 더 많은 양의 눈이 예상되는데 제주도 산간과 울릉도 독도에 많게는 50cm 이상, 호남에는 20cm 이상의 폭설이 쏟아지는 곳이 있겠고, 또 충청과 호남지역에는 5~15cm, 서울을 포함한 내륙 곳곳에는 1~7cm의 눈이 내려 쌓이겠다. 특히 오늘 밤사이 경기 남부와 충청 북부에 많은 눈이 집중되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눈에 이어 강한 한파까지 기승을 부리겠는데, 현재 강원도 대부분 지역과 경기 북부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져 있고, 오늘 아침 강원도 철원이 영하 14도, 경기도 파주가 영하 12도까지 떨어지겠고 서울도 영하 8도, 남부지방도 영하 3도에 머물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전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를 갈무리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10일은 눈 비가 그치면서 금요일쯤 전국 날씨가 기온이 급강하 할 것으로 보인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전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를 갈무리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10일은 눈 비가 그치면서 금요일쯤 전국 날씨가 기온이 급강하 할 것으로 보인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10일 서울을 포함한 내륙 곳곳에 눈은 아침이면 점차 그치면서 날이 개겠다. 다만 충남과 호남, 제주도의 눈은 모레까지 더 길게 이어지겠으며 아침은 오늘보다 1도에서 3도가 낮아서 무척 춥겠다. 오늘 아침 춘천이 영하 13도, 서울 영하 8도, 대구와 울산도 영하 3도까지 떨어지겠고 낮에도 대부분 영하권에 머무는 곳이 많겠다. 낮기온 서울 영하 5도, 대전과 전주 영하 3도, 대구와 광주가 0도가 예상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10일 오전 02시 현재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날 10일 주요 도시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날씨 -8도, 인천 날씨 -7도, 수원 날씨 -7도, 춘천 날씨 -13도, 강릉(경포대) 날씨 -4도, 속초 날씨 -4도, 양양 날씨 -4도, 주문진 날씨 -3도, 청주 날씨 -6도, 대전 날씨 -6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6도, 광주 날씨 -3도, 전주 날씨 -5도, 군산 날씨 -5도, 목포 날씨 -1도, 여수 날씨 0도, 순천 날씨 -4도, 대구 날씨 -3도, 울산 날씨 -3도, 포항 날씨 -3도, 경주 날씨 -2도, 부산(해운대) 날씨 0도, 창원 날씨 -2도, 마산 날씨 -2도, 통영 날씨 -1도, 남해 날씨 -2도, 거제도 날씨 -2도, 제주도 날씨 3도, 울릉도 독도 -2도 등의 분포를 보이겠다.

이날 한낮 최고기온으로 서울 날씨 -5도, 인천 날씨 -2도, 수원 날씨 -3도, 춘천 날씨 -4도, 강릉(경포대) 날씨 -1도, 속초 날씨 -2도, 양양 날씨 -1도, 주문진 날씨 -1도, 청주 날씨 -4도, 대전 날씨 -3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4도, 광주 날씨 0도, 전주 날씨 -3도, 군산 날씨 -2도, 목포 날씨 0도, 여수 날씨 2도, 순천 날씨 -2도, 대구 날씨 0도, 울산 날씨 2도, 포항 날씨 2도, 경주 날씨 3도, 부산(해운대) 날씨 3도, 창원 날씨 2도, 마산 날씨 1도, 통영 날씨 2도, 남해 날씨 3도, 거제도 날씨 3도, 제주도 날씨 4도, 울릉도 독도 -1도 등으로 전망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예보는 기온이 급강하하면서 강한 바람이 불어 미세먼지 사정은 다소좋아지겠다.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발표 미세먼지 농도 예보는 환경부 기준 전국 오전 중부(강원영동 제외, 전라북도 ‘한때 나쁨’) 그밖의 남부지방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오후엔 ‘보통’ 수준을 보이겠고 WHO 권고 기준으로도 전국 일부지방에서 오전 ‘한때 나쁨’, 오후엔 ‘보통’ 수준으로 예보됐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기온 현황과 전망’은 10일 눈이 내린 후 갤 것이며 충청, 전라, 제주도는 흐리고 눈이 계속내리겠다. 강원영동, 경상동해안엔 구름이 많겠다. 경기지방은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 서울경기, 강원영서, 충북북부, 경상내륙은 새벽까지 눈이 오다가 그치겠고, 충남, 전라도, 제주도는 흐리고 눈이 오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당분간 찬 공기가 남하하여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고 영하권에 머물겠고, 또한, 바람이 강하게 불며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매우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강풍현황과 전망’으로는 현재, 강원산지 및 해안을 중심으로 강풍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당분간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 내륙에도 약간 바람이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해상현황과 전망’ 현재, 동해남부앞바다와 남해동부앞바다를 제외한 전 해상에 풍랑특보가 발표된 가운데 당분간 전해상에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한 주간 예보에 대해 해기차로 인해 생성된 구름대의 영향으로 충청남도 및 전라도, 제주도는 12일까지 눈이 이어지겠다고 예보하면서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경우 기상청 날씨예보를 참조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