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오늘만 참자!”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를 참조.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새해들어 가장 추운 날씨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오늘까지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강원과 충북, 경북 일부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4일 오전 07시 현재 대관령 기온은 영하 17.7도, 서울 영하 7.7도까지 내려가 어제보다 조금 더 낮은 기온을 보이고 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낮 기온도 서울은 0도에 머물며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종일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지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대기도 메말라가고 있다. 영동과 영남 지방에 이어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도 건조주의보가 확대됐겠으며 겨울철 화재예방에도 각별히 유의해야야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오늘 전국이 맑겠고 미세먼지 농도도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다만 밤사이 제주도와 동해안에는 비나 눈이 오겠고, 제주 산간에는 최고 7cm, 동해안은 1cm 안팎의 눈이 내려 쌓이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4일 오전 현재 기온은 어제보다 1~2도가량 낮게 출발하고 있으며, 서울의 기온이 영하 7.8도를 비롯해서 춘천 영하 11도, 대구 영하 3도까지 내려가 있다. 낮 기온 역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오늘의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전국 오늘의 날씨 예보를 갈무리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4일은 어제 3일보다 더 춥고 내일은 전국 날씨가 다소 풀릴 것으로 보인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YTN 전국 오늘의 날씨 예보를 갈무리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예보는 4일은 어제 3일보다 더 춥고 내일은 전국 날씨가 다소 풀릴 것으로 보인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서울의 한낮기온이 0도, 대구는 4도가 예상된다. 내일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며 추위가 누그러지겠다. 아울러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서 전하는 이번 한주는 당분간 대체로 맑겠지만, 다음 주 초, 전국에 눈이 내린 뒤에는 강력한 한파가 밀려오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는 날 3일 주요 도시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날씨 -8도, 인천 날씨 -7도, 수원 날씨 -7도, 춘천 날씨 -10도, 강릉(경포대) 날씨 -4도, 속초 날씨 -4도, 양양 날씨 -3도, 주문진 날씨 -3도, 청주 날씨 -6도, 대전 날씨 -7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7도, 광주 날씨 -3도, 전주 날씨 -4도, 군산 날씨 -4도, 목포 날씨 -3도, 여수 날씨 -2도, 순천 날씨 -2도, 대구 날씨 -5도, 울산 날씨 -4도, 포항 날씨 -4도, 경주 날씨 -3도, 부산(해운대) 날씨 -2도, 창원 날씨 -3도, 마산 날씨 -3도, 통영 날씨 -2도, 남해 날씨 -3도, 거제도 날씨 -2도, 제주도 날씨 4도, 울릉도 독도 -1도 등의 분포를 보이겠다.

이날 한낮 최고기온으로 서울 날씨 0도, 인천 날씨 -2도, 수원 날씨 1도, 춘천 날씨 1도, 강릉(경포대) 날씨 5도, 속초 날씨 4도, 양양 날씨 5도, 주문진 날씨 6도, 청주 날씨 1도, 대전 날씨 1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2도, 광주 날씨 3도, 전주 날씨 1도, 군산 날씨 2도, 목포 날씨 1도, 여수 날씨 4도, 순천 날씨 3도, 대구 날씨 4도, 울산 날씨 6도, 포항 날씨 5도, 경주 날씨 6도, 부산(해운대) 날씨 7도, 창원 날씨 4도, 마산 날씨 3도, 통영 날씨 3도, 남해 날씨 4도, 거제도 날씨 5도, 제주도 날씨 5도, 울릉도 독도 2도 등으로 전망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온이 춥고 바람이 불어 중국발 미세먼지도 대기 환류의 영향을 받아 우리나라에서 몰려갈 것으로 보이며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발표 미세먼지 농도 예보는 환경부 기준 전국 오전 ‘보통’, 오후엔 ‘한때 나쁨’ 수준을 보이겠고 WHO 권고 기준으로도 전국 오전 ‘나쁨’, 오후 ‘나쁨’ 수준으로 예보됐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기온 현황과 전망’은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5m로 매우 높게 일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건조현황과 전망’은 현재, 강원동해안, 경상해안, 일부 경북내륙에는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하기 바란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해상 현황과 전망’ 현재, 동해먼바다에 풍랑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당분간 동해상을 중심으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서 전하는 한 주간 예보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1월 5일은 제주도, 남해안에 비(제주산간 눈 또는 비)가 오겠고, 7일은 제주도, 전라도에 비가 오기 시작해 8일 전국으로 눈 또는 비가 확대되겠다. 한편, 해상에서 생성된 구름대의 영향으로 충남, 전라, 제주도는 흐려져 눈 또는 비가 오겠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