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이번 주 춥다!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를 참조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다시 최강 한파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성탄절부터 추위에 이어 계속 수은주가 급강하하면서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 27일도 강추위에 칼바람이 매섭겠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오늘 출근길, 반짝 한파가 찾아왔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중부와 경북 내륙 지역에는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10도가량 뚝 떨어졌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새벽 05시 현재 대관령 기온은 영하 16.1도, 제천 영하 11.7도, 서울은 영하 9.4도로 중부 내륙은 영하 10도 안팎의 한파를 보이고 있고 남부 지방도 전주가 영하 6도까지 내려갔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27일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YTN의 오늘의 날씨를 갈무리했다. 아울러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이번 한 주 내내 춥겠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27일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와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YTN의 오늘의 날씨를 갈무리했다. 아울러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이번 한 주 내내 춥겠다고 예보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기상청 일기예보 낮에도 중부 지방은 영하권의 강추위가 이어지겠으며 대관령 낮 기온이 영하 7도, 서울 영하 3도에 머물겠다. 이번 한파는 내일부터 예년 기온을 회복하며 금세 누그러지겠다. 오늘만 잘 참으면 되겠다. 이후 주말에는 전국에 비나 눈이 오겠고, 세밑 한파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소 안심이 되는 소식이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전국 하늘이 대체로 맑으며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며 종일 맑겠다. 동해안은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메마른 날씨를 보이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 수준을 유지하다가, 밤에는 일시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낮 기온은 예년 수준을 3도에서 6도가량 크게 밑돌겠다. 서울 영하 3도, 대구 3도, 청주 0도가 예상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7도에서 영하 2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5도에서 영상 6도가 되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는 날 26일 주요 도시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날씨 -11도, 인천 날씨 -9도, 수원 날씨 -11도, 춘천 날씨 -16도, 강릉(경포대) 날씨 -7도, 속초 날씨 -8도, 양양 날씨 -7도, 주문진 날씨 -6도, 청주 날씨 -8도, 대전 날씨 -8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7도, 광주 날씨 -5도, 전주 날씨 -6도, 군산 날씨 -6도, 목포 날씨 3도, 여수 날씨 -4도, 순천 날씨 -5도, 대구 날씨 -6도, 울산 날씨 -6도, 포항 날씨 -7도, 경주 날씨 -5도, 부산(해운대) 날씨 -4도, 창원 날씨 -4도, 마산 날씨 -5도, 통영 날씨 -4도, 남해 날씨 -4도, 거제도 날씨 -5도, 제주도 날씨 3도, 울릉도 독도 -3도 등의 분포를 보이겠다.

이날 한낮 최고기온으로 서울 날씨 -3도, 인천 날씨 -3도, 수원 날씨 -2도, 춘천 날씨 -4도, 강릉(경포대) 날씨 2도, 속초 날씨 1도, 양양 날씨 2도, 주문진 날씨 4도, 청주 날씨 0도, 대전 날씨 1도, 보령(대천해수욕장) 날씨 1도, 광주 날씨 3도, 전주 날씨 2도, 군산 날씨 3도, 목포 날씨 3도, 여수 날씨 4도, 순천 날씨 3도, 대구 날씨 3도, 울산 날씨 3도, 포항 날씨 2도, 경주 날씨 3도, 부산(해운대) 날씨 5도, 창원 날씨 4도, 마산 날씨 4도, 통영 날씨 5도, 남해 날씨 5도, 거제도 날씨 4도, 제주도 날씨 7도, 울릉도 독도 0도 등으로 전망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 예보는 27일 우리나라는 특히 북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평년보다 낮은 기온 분포를 보이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내일 아침 체감온도가 더욱 낮아지겠다.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영하 10도 내외가 전망되며 낮 기온도 영하권에 머물면서 매우 춥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를 전하는 기상청 일기 예보는 “매우 추운 날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관리에도 각별히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해안지역에 바람은 강하게 불고 내륙 지역도 약간 강하게 불겠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상과 남해상 최고 2.5~3.0m, 동해 먼바다에서 최고 6m까지 매우 거세게 일겠다. 또 이번 한주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토요일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미세먼지 농도는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와 국립환경과학원 발표에 따르면 날 지난 26일 미세먼지 농도 예보 환경부 기준 전국이 강한 바람의 영향으로 전국이 ‘좋음’의 수준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