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육감적 비키니 몸매 “뜨악!”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이하늬 몸매는 “늘 식사때면 칼로리 계산을 한다”는 거다. 스타는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 진다는 진리를 믿은 이하늬다. 사실 이하늬는 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 국악과 학사 석사 출신이다. 이하늬가 서울대 동문 연예인 반열에 들었을 때는 이미 김태희는 톱스타였고, 오정연 아나운서 역시 방송을 타고 있었다.

이하늬 비키니 화보, 이하늬 육감적 비키니 몸매가 공개됐다. 이하늬 몸매에 숨을 쉴 수 없고, 이하늬 화보에 네티즌들은 일제히 “뜨악!” 하는 반응이다. 이하늬 비키니 화보는 남심을 사정없이 뒤흔들어 놓았다.

이하늬 김태희 오정연 등 절정의 미녀들이 서울대를 다니던 시절 남학생들도 눈이 있었는 듯 대부분 김태희에게만 대쉬를 감행하면서 청춘의 끓는 남심을 태워야 했다. 이하늬는 안중에도 없었던 듯 하다. 당시 김태희는 이하늬의 3년 선배였고, 오정연 아나운서는 이하늬의 1년 선배였다. 이하늬가 막내였던 거다.

이하늬 김태희 오정연이 한데 뭉쳐 다녔던 시절도 있었다. 당시 서울대 남학생들의 전언에 의하면 이하늬 김태희 오정연 미녀 3총사는 함께 스키동아리에서 활동하면서 학교에 환한 희망을 뿜어줬다고 하는데, 이때 단연 김태희가 남학생들의 시선을 싹쓸이했다는 풍문이다.

이하늬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하늬 인스타일 화보, 이하늬는 6일 비키니 화보를 공개하고, 명동에서 진행된 한 행사에 참석해 남심을 크게 흔들어놨다.이하늬 페이스북 사진을 갈무리했다.
이하늬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하늬 인스타일 화보, 이하늬는 6일 비키니 화보를 공개하고, 명동에서 진행된 한 행사에 참석해 남심을 크게 흔들어놨다.이하늬 페이스북 사진을 갈무리했다.

이때는 이하늬와 오정연은 평범한 학생이었고, 김태희는 이미 톱모델 반열을 구가하고 있을 때였기 때문에 남학생들 시선은 모조리 김태희가 싹쓸이 했고, 이하늬는 그저 김태희에게 짖굳게 대쉬하는 남학생들 뒤처리를 맡는 정도였다. 당시 재학생 신분이었던 남학생은 당시를 “김태희에게 침을 ‘질질’ 흘리던 남학생들이 이하늬나 오정연에게 눈길을 돌렸던 경우는 거의 없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누가 알았으랴! 이하늬가 나중에 미스코리아가 됐다. 아울러 이하늬가 세계적인 미모로 글로벌 미인 반열에 들어갈 줄이야! 땅을 치고 후회해봐야 소용없다. 당시 ‘꿩대신 닭’ 내지 조금만 눈을 낮췄다면 행여 이하늬와 기회를 만들 수도 있었을 것이라는 후회는 이미 늦어도 한참 늦었다.

빅뱅의 탑(본명 최승현)은 이하늬 고등학교 시절에 대해 “사실 이하늬 누나가 YG 연습생이었다. 그래서 투애니원의 멤버가 될 뻔했는데, 난 당시에 속으로 ‘이하늬 누나는 왜 저런 미모로 음악을 하려고 하지?’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얼마 정도 지나자 미스코리아가 되더라”라고 이하늬를 회상했다.

이하늬 역시 빅뱅 탑에 대한 기억이 있다. 이하늬는 “승현씨는 제가 고등학교 때의 모습을 기억하는데, 지금은 굉장히 섹시하게 자라서 배우 대 배우로 만나서 좋았다”고 이하늬와 최승현의 만난에 대해 기억하고 있었다.

이런 이하늬의 외삼촌이 바로 더불어민주당 문희상 의원으로 알려져 세상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는데 즉, 이하늬 어머니가 문희상 의원 처형 내지 처제가 되는 거다. 아울러 이하늬 친부 이상업 씨의 직업은 본래 국정원 소속으로 훗날 2차장까지 증진었다. 이하늬 아버지는 원래 육군 하사 출신이었고, 이후 경찰 간부로 서울지방경찰청 예하 국장과 치안감을 거쳐 경찰대학교 총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때가 노무현 전 대통령 정부 시절이었다. 이후 이하늬 부친은 동아대와 수원대 초빙교수로서 후학을 양성하다 은퇴했다.

이하늬가 느닷없이 6일 화제가 된 것은 이런 이하늬의 육감적인 몸매 때문이다. 이날 이하늬는 환상적인 몸매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마음을 사정없이 뒤흔들었다. 이하늬는 과거 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In Style) 비키니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이때도 이하늬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었다.

6일 공개된 화보에는 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아찔한 뒤태를 뽐내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늬는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함께 무결점 S라인을 뽐냈다. 또한 황금 골반 라인을 선보여 남심을 저격했다. 특히 이하늬는 섹시한 포즈와 함께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봐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이하늬가 이날 오후엔 서울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포토행사에 참석해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