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사생팬]
[엑소 사생팬]

 백현 사생팬(사생활을 따라다니는 팬)들이 친형의 결혼식까지 난입해 논란이다.

지난 29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너무한 엑소 팬분들'이라는 제목으로 백현 친형의 결혼식장에서 있었던 일화와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백현 형의 결혼식에 참석한 한 사람이 결혼식장에 엑소 사생팬들이 난입한 일화에 대해 전했다. 글쓴이는 "잠잠했던 결혼식이 엑소 멤버들이 참석하고부터 난리가 났다"며 "초반엔 안 보이던 사람들이 엑소가 축가를 부르자 앞으로 몰려와서 사진을 찍고 의자 위에 올라가서 동영상을 찍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 주인공들이 케이크 커팅 시 멤버들이 뒤에 있으니 사진 찍고 싸인 받겠다고 몰려며 오가는 하객들을 전부 막았다”며“(엑소) 멤버들이 지금 이러지 말고 나중에 해주겠다고 했는데 굴하지 않았다. 남자친구와 하객으로 같이 갔던 다른 분들도 이 상황에 화를 내고 주인공들의 표정은 굳어가는 것이 안 보이는지,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로 초대받은 하객조차 힘들었다”고 분노했다.
 
백현 사생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발 정신좀 차려라 그건 사랑이아니라 병이다" "그러다 니네가 사랑하는 오빠중 하나가 죽어봐야 정신차리겠냐?" "와,,친형 결혼식을 저렇게 난장판 만들고 백현이 불쌍하다" "사생팬들다 감빵에 넣어야할듯 진짜 무개념들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