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벌써 여름 더위 최고 25도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따듯한 기온과 맑은 햇볕이 내리는 봄날이 계속되고 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역시 화창한 봄이 예상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최고 기온은 25도까지로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는 전망이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가 이처럼 화창하지만 미세먼지 농도 또한 ‘보통’ 수준으로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전국 곳곳이 산철쭉과 이화, 진달래, 튜울립 등이 만개한 꽃동네가 될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 대해 맑고 화창하겠으며 한낮 최고 25도의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고 전망하고 미세먼지농도는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다고 예보했다. 23일 이미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이면서 24일도 이런 초여름과 비슷한 화창한 봄날이 예상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만화성개의 계절에 화창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기상청은 24일 오늘 전국 낮 최고 25도까지 오르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고 전망했다. 여의도 한강공원엔 튜울립이 만개해 예쁜 모습을 한껏 뽐내고 있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만화성개의 계절에 화창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기상청은 24일 오늘 전국 낮 최고 25도까지 오르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고 전망했다. 여의도 한강공원엔 튜울립이 만개해 예쁜 모습을 한껏 뽐내고 있다.

월요일인 24일 기상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 수준으로 예보됐으며 낮 기온이 최고 25도까지 오르는 등 완연한 봄기운을 보이면서 일부 지역에선 초여름 더위가 나타나고 밤과 낮 일교차는 크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가 요망되는 대목이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아침최저기온은 전국이 3도에서 12도, 낮최고기온은 19도에서 25도로 어제 23일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기상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 따르면 오늘 24일은 남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그 가장자리에 들겠다. 이에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차차 구름이 많아지겠다. 다만 오늘 밤 서해5도는 5mm 미만의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24일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또한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남해안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일부 내륙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특히 서해안 지역을 차량으로 운전할 때 안개주의지역에 대해 각별한 조심 운전이 필요하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나아가 일부 강원동해안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당분간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 또 오늘 24일 새벽 사이에 강원영동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화전이나 산불 등 화재예방과 시설물 관리에 주의해야겠다.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월요일인 오늘 통합대기지수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확산이 원활하여 전 권역이 대체로 ‘보통’ 수준을 나타낼 것으로 예보됐다. 기온은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기상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는 전국 각 주요 도시별 오전 최저기온(날씨)은 서울 9도, 춘천 5도, 강릉 12도, 청주 8도, 대전 7도, 대구 9도, 전주 9도, 광주 9도, 울산 7도, 부산 12도, 제주 9도, 울릉·독도 12도의 분포를 보이겠다.

오늘 오후 최고기온은 서울날씨 22도, 춘천날씨 22도, 강릉날씨 23도, 청주날씨 23도, 대전날씨 23도, 대구날씨 24도, 전주날씨 23도, 광주날씨 24도, 울산날씨 22도, 부산날씨 20도, 제주도날씨 22도, 울릉·독도날씨 19도로 전망된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해상 전망에 따르면 오늘 24일과 내일 25일 전해상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해당 해역에서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할 필요가 있겠다. 아울러 오늘 바다의 물결은 바다의 물결은 서해 앞바다에서 0.5~1.5m, 남해 앞바다에서 0.5m, 동해 앞바다에서 0.5~2.0m로 일겠고 동해 먼바다에서 최대 2.5m로 일겠다.

기상청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 따르면 화요일인 내일 25일 내일날씨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고 가끔 비가 오겠으나, 낮 동안에는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다. 봄가뭄이 극심한 요즘 전국적으로 한 두 차례 봄비가 절실하지만, 이번 비는 국지적으로 내릴 가능성이 농후하다. 국립환경과학원 예보에 따르면 내일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의 농도가 전일24일 월요일 과 비슷할 것으로 전망된다.

내일 전국 각 지역 주요 도시별 오전 최저기온(날씨)은 서울 11도, 춘천 8도, 강릉 12도, 청주 11도, 대전 11도, 대구 12도, 전주 13도, 광주 13도, 울산 11도, 부산 14도, 제주 13도, 울릉·독도 13도로 전망된다.

내일 전국 각 지역별 오후 최고기온은 서울날씨 19도, 춘천날씨 19도, 강릉날씨 21도, 청주날씨 21도, 대전날씨 21도, 대구날씨 22도, 전주날씨 21도, 광주날씨 23도, 울산날씨 21도, 부산날씨 20도, 제주도날씨 20도, 울릉·독도날씨 17도의 분포를 보이겠다.

기상청의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에 따르면 이번주 및 다음주엔 기압골의 영향으로 26일은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28일은 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에, 5월 3일은 제주도에 각각 봄비가 오겠다. 산에 들에 꽃들이 만개한 봄철 봄비는 풍성한 초록 세상을 가일층 짙게 해준다. 그 밖의 날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날이 많겠다.

오늘의 전국 날씨 예보 이번주와 다음주의 대체적인 기온 분포는 평년 최저기온 5~13도, 최고기온 18~24도와 비슷하겠고, 강수량은 평년(1~9mm)과 비슷하겠으나, 강원영동과 충청도는 다소 적겠다. 봄가뭄 해갈에 봄비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