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 회원,"이번 유재석 연예대상 소감을 보면서 당신도 좌파연예인인지"라고 비난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30일 오전에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회원이 박사모 카페에서 "이번 유재석 연예대상 소감을 보면서 당신도 좌파연예인인지"라는 글을 올렸다.

유재석은 '2016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소감을 이렇게 말했는데 "요즘 역사를 배우면서 나라가 힘들 때 나라를 구하는 건 국민이라는걸, 나라의 주인 역시 국민이라는 걸 깨닫게 됐다. 요즘 꽃길 걷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소수의 몇몇 사람만이 꽃길을 걷는게 아니라 내년에는 대한민국이 그리고 모든 국민이 꽃길을 걷는 그런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유재석의 대상을 수상한 소감을 듣자 한 박사모 회원이 카페에서 "솔직히 말해서 유재석에게 유감이다. 저런 애매모호한 발언으로 무한도전 시청자들을 우습게 보면 안된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서 박사모의 한 카페회원은 "무한도전이 안그래도 촛불세력을 지지하는 듯한 뉘앙스의 말들을 방송 중간중간에 넣고 박근혜 대통령님 담화문까지 패러디했던 것 까지는 참았는데 대상 소감으로 말한다는게 고작 이런거 였나.. 당신은 김제동이랑 다를게 없다"라며 글을 올렸다.

또 다른 박사모 카페의 회원은 "잘됐다. 이참에 확실하게 좌빨 연예인이 누군지 알게됐으니 유재석이 광고출연하는 제품 불매운동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자료:박사모 카페홈페이지>
<사진자료:박사모 카페홈페이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