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대인기피증을 갖고있는 이루비 역을 맡는다. 2017년 1월 18일에 네이버에서 1,2회가 연속적으로 공개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소녀시대 서현이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확정되었다.

지난 29일에 온스타일이 공개한 '루비루비럽' 티저 영상에서는 주얼리 디자인을 하던 이루비가 '마법의 반지'를 끼자, 그의 디자인들이 실제 주얼리로 변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반지를 보며 좋아하던 이루비가 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에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온스타일 관계자에 의하면 "밝고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동화 같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서 배우 이철우가 극중에서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이자,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이며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이루비를 안타까워하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원석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이루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렸다.소녀시대 서현이 맡을 이루비 역은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과 보석을 보는 안목 또한 탁월한 천재지만, 대인기피증으로 낯선 공간에 가는 것을 싫어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이다.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서 엉뚱발랄한 4차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며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총 5부작이며 주얼리산업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2017년 1월 18일에 네이버에서 1,2회가 연속적으로 공개된다. 2017년 1월 19일, 2017년 1월 25일, 2017년 1월 26일에도 각각 1회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