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치명적인 탐정으로 변신! 2017년 1월 2일에 컴백!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29일에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AOA 공식 티저 사이트에 정규 1집 'ANGEL’s KNOCK' 의 더블 타이틀 곡인 'Excuse 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SECRET ROOM'을 공개하였다.

티저에 깔린 타이틀 곡 'Excuse Me'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독특한 신스의 반복이 인상적인 복고풍의 댄스곡이다. 아라시, 아무로 나미에, 소녀시대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Erik Lidbom와 AOA의 히트곡인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를 작업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참여하였다.

AOA만의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으며 티저명인 'SECRET ROOM'답게 건너편 창문을 통해 누군가가 AOA를 망원경으로 비밀스럽게 보고 있는데 망원경 속에 AOA는 탐정사무소로 보이는 장소에서 레트로한 무드의 트렌치 재킷과 붉은 빛 스웨이드 힐을 신은 치명적인 탐정으로 변신하였다.

AOA는 2017년 1월 2일에 정규 1집앨범 'angel's knock'으로 컴백하며 더블 타이틀 곡인 'Excuse Me'와 'Bing Bing'으로 활동하며 오늘(30일) 공식티저사이트에서 'MAGIC OF UMBRELLA'라는 이름의 티저를 공개한다.

<사진자료:FNC엔터테인먼트>
<사진자료: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