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2016 SAF 가요대전' 오늘(26일)오후 8시 55분에 방송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SBS 편성표에 오늘(26일)오후 8시 55분부터 '2016 SAF 가요대전'이 생방송되며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과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예능 프로그램 '씬스틸러'가 결방된다.

SBS 가요대전은 유희열,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이 MC를 맡고 보이그룹 빅뱅과 17년만에 나타나는 보이그룹 젝스키스,가수 엄정화의 신곡무대로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엄정화는 빅뱅 탑과 새로운 버전의 '디스코' 무대를 펼칠예정이다.

아이돌그룹 헤일로, 스누퍼, 크나큰, 아스트로, SF9, 펜타곤, 모모랜드, 구구단, 우주소녀, 다이아, CLC, 라붐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있다. 'K팝스타' 출신가수 이하이, 백아연, 정승환도 단독 무대를 선보일이는데 가수 이하이, 백아연은 가수 양희은과 함께 무대를 준비한다.

프로듀서의 경우 이수만, 유영진, 테디, 박진영, 윤종신, 10cm도 SBS '가요대전'에 출연하며 테디는 G-DRAGON, CL과 비와이, 오케이션의 콜라보레이션무대를 성사할 예정이이며 SBS '2016 SAF 가요대전'은 오늘(오후)8시 55분에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