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병우 장인과 최태민 매우 가까운 사이라고 밝혀...최순실 모른다는 말은 거짓말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에서 우병우 처가와 긴밀한 관계에 있던 지인은 “최순실 모를 수 없다”고 증언했다.

25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우병우 처가와 긴밀한 관계에 있던 증언자 A씨를 만나, 최순실을 모른다 말했던 우병우 전 수석의 주장을 전면 반박했다.

A씨는 "이상달(우병우 장인)과 최태민은 매우 가까운 사이였다. 최태민과 우병우 처가와 오랜 시간 너무 가까운 사이였기 때문에 우병우 전 수석이 개인적으로 최순실을 모를 수 없다"고 주장했다.

우병우 전 수석은 지난 22일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에서 “최순실을 아느냐”는 질의에 대해 “모른다”고 수 차례 부인했다.

 
 

우병우 전 수석은 이미 여러 차례 “최순실을 알지 못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A 씨는 “이 전 회장과 최태민은 사무실에서 자주 고스톱을 치고 식사했다. 둘은 호형호제하는 사이. 우병우 전 수석이 결혼할 즈음에도 최 씨가 자주 사무실에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전 회장이 평소 주변인들에게 우 전 수석에 대해 자주 언급했다며, 이런 상황들을 볼때 최태민과 우 전 수석은 서로 알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A씨에 따르면 최태민이 우병우 전 수석의 결혼식에도 참석했다고. 특히 A씨는 "(우병우가) 최순실을 모르고 최태민을 모르고 한다는 것은 그건 거짓말이라 봅니다"는 증언을 토대로 '우병우 전 수석이 최순실 모를 수 없다'는 주장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