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보석,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왕원의 아버지 충렬왕 역을 맡아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배우 정보석이 MBC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확정되었다고 전했다. MBC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측에 의하면 "배우 정보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극중 임시완의 비정한 아버지 '충렬왕'을 맡아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극의 긴장감을 보태줄 충렬왕 캐릭터에 정보석이 캐스팅 되어 기대가 크다. 2017년에 안방극장에 찾아갈 ‘왕은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격정 멜로 사극이며 극 중에서 정보석은 왕원의 아버지인 충렬왕 역을 맡는다.

오랜 전쟁으로 황폐해진 고려의 안정을 이루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 대원제국 황제의 딸인 원성공주와 정략혼을 하지만 왕으로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추락하는 권위를 되돌리지 못하고 사냥과 주색잡기로 자신의 힘을 확인하는 비겁한 왕이 되어 왕원과 반목하게 된다는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의 설정이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에 의하면 "극의 긴장감을 보태줄 충렬왕 캐릭터에 정보석이 캐스팅 돼 기대가 크다. 2017년에 안방극장에 찾아갈 '왕은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자료:태원아트미디어>
<사진자료:태원아트미디어>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