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하지 말고 더 잘 살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감사하다"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연말 결산-예능 어벤져스' 특집을 꾸며 게스트로 이상민, 허지웅, 차오루, 솔비, 딘딘이 출연하였다.

기안84는 "드릴 말씀이 있는 게 내게도 빚쟁이 친구가 있다. 이 친구가 말하길 이상민을 보면서 희망을 얻었다더라. 이상민은 희망의 아이콘이다. 이상민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기운을 찾는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내가 쉬는 시간에 '상민아, 빚은 얼마나 남았니?'고 물어봤다. 그런데 얼마 안 남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나는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폭삭 망했던 사람이다. 빚이 정확히 69억 8000만원이었다. 그런데 내년 말이면 다 정리가 될 것 같다. 사실 빚 갚는 놈이 잘난 것도 없고, 박수 받을 일도 아니다. 내가 잘못을 저지른 걸 내가 해결하는 것이다. 그런데 기안84의 친구 같은 분들이 내게 용기를 준다. '내가 정말 빚 갚는 거 포기하고 싶어도 당신 때문에 열심히 산다'는 말을 들으면 나도 잘못하지 말고, 더 잘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전성기 시절에 수입을 공개하였는데 "1999년 서른 정도 됐을 때 통장에 현금으로만 48억 원이 있었다. 당시 JYP 사옥이 9억, 43평 아파트가 4억5000만 원이었다"고 고백했다.

<사진자료: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사진자료: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