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의 입담으로 재미가 물들여져..개그계의 마당발로 입증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20일에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메리크리스마스 손태영과 기타 등등' 특집으로 김지민,손태영,허경환,조우종이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특유의 센스있는 예능감을 뽐냈으며 김지민은 "수다스러운 동네 언닌데 남편이 권상우다, 세상 멋있는 언니다."라고 말하여 손태영과 평소에 절친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김지민과 친분을 자랑하여 절친케미의 빛을 발했는데 김지민은 뷰티 프로그램에서 같이 MC로 함께하는 이시영과 에피소드를 공개하였다. 연예부기자 모드로 변신하여 허경환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하였으며 이야기를 한 직후에 녹화장에 문을 열고 곧 나갈 행동을 취하여 웃음을 유발하였다.

<사진자료: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사진자료: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김지민은 배우 손현주와 의외의 친분이 있다고 밝혀졌는데 즉석 전화연결에 친근함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게하여 개그계의 마당발로 입증했다. 게스트들은 "김지민 특집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김지민과 유독 친하기 때문에 김지민은 뛰어난 케미를 발산하였다.

조우종이 이세돌 성대모사를 시도하자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입가를 누르면서 "억지로 웃기도 힘들다"며 조우종을 놀렸다. 김지민과 손태영, 허경환, 조우종과 함께하여 명장면을 만들어냈으며 김지민의 예능감과 센스넘치는 입담은 안방극장의 재미로 물들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