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앵커 曰:"이건 좌우의 문제가 아닌 상식의 문제이다", 믿고보는 손석희앵커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오늘(20일)시청률 조사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JTBC뉴스룸'은 전국유료 플랫폼 기준으로 하여 시청률은 10.266%를 기록하였고 지난 8일에 이어서 연속으로 시청률 두 자릿 수를 기록하였다.

지난 날에 방송한 'JTBC 뉴스룸'은 시청률이 5.411%나 상승하였고 지난 8일에 방송한 이후로 또 다시 시청률이 10%를 기록하였다. 손석희 앵커는 "이건 좌우의 문제가 아니고, 촛불과 태극기의 문제도 아니다. 건강한 시민들의 상식 문제가 아닌가 생각한다.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는 상식, 촛불과 태극기가 상식으로 만나면 되는 것이 아닌가"라고 말하여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었다.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 당시에 미용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으며 최순실을 '키친 캐비닛'이라고 발언한 것에 대해 지적했다. 이와 비슷한 시간에 방송되는 뉴스별로 시청률은 시청률조사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KBS1의 'KBS9 뉴스'는 17.5%, MBC의 'MBC뉴스데스크'는 4.4%, SBS의 'SBS8시뉴스'는 5.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