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대응 할 것"

[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쥬얼리 전 멤버 조민아가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을 고소했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조민아 베이커리 후기요'라는 글을 신고접수했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제의 '후기'를 남긴 누리꾼의 글을 링크한 뒤 "인터넷에서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힌 바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은 조민아가 운영 중인 홍대 '조민아 아뜰리에'에 방문한 누리꾼이 남긴 글이다. 자신을 제과사라고 밝힌 이 누리꾼은 조민아 베이커리의 과자가 품질이 떨어진다며 "무얼 믿고 그렇게 높은 가격을 책정해놨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고 적었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과거 조민아 베이커리에서 팔았던 딸기 케이크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조민아가 파는 4만원짜리 케이크다"라며 비슷한 가격대의 타사 딸기 케이크와 비교 사진을 올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근데 팔리긴 하나요?" "딸기야 미안해" "요즘은 괜찮아졌던데"와 같은 글을 남겼다.
 
과거에도 조민아 베이커리는 가격 대비 품질에 대한 네티즌들의 지적에 논란이 일었던 적이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과거와 달리 많이 발전한 모습이다'란 의견도 있었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달부터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조민아는 "조민아 아뜰리에 제품 가격에 대한 악플들 전부 채증해서 법적 고소합니다. 단순 비아냥, 악플,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으로 인한 심각한 명예훼손, 정신적 피해. 모두 법적인 책임을 묻겠습니다. 선처는 없습니다"라고 경고했다.
 
조민아의 베이커리는 지난해 가격 대비 품질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