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Dear' 발표 앞두고 하이라이트 부분 롤링 뮤직 티저 공개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에이핑크가 첫 스페셜 앨범 'Dear'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은 롤링 뮤직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3일 0시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Dear'에 수록된 총 12곡 중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 에이핑크 'Dear'를 제외한 11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별의 별', 팬들을 항상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담아낸 미디엄 발라드 곡 'Miss U' 등 신곡이 살짝 소개되면서 풀버전 원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에이핑크의 순수함과 밝은 기운을 아름다운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로 재구성한 'NoNoNo', 리드미컬하고 그루브한 R&B스타일로 재탄생한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추억하게 하는 발라드 버전의 'LUV' 등 에이핑크의 대표 히트곡들이 색다르게 편곡돼 또다른 감수성을 전달한다.

이 밖에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Mr.Chu', 첫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동화 같은 사랑', 에이핑크의 첫 번째 팬송 '4월 19일'이 인스트 버전으로 수록돼 귀를 사로잡는다.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데뷔 후 지금까지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모든 이들을 위해 선물과 같이 준비한 앨범.

타이틀곡 '별의 별'을 포함한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15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17, 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PINK PARTY :The Secret Invitation’이라는 타이틀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