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운동화를 신은 상태로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나섰던 것으로 알려져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제주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던 여성이 실종된 지 4일째가 되도록 행방 묘연해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서귀포경찰서는 지난 8일 오전 9시쯤 20대로 보이는 한 여성이 서귀포시 표선면 제주 게스트하우스에서 나간 뒤 나흘째 돌아오지 않았다는 제주 게스트하우스 업주의 신고를 그제(10일) 접수하고, 해당 여성의 신원과 소재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서귀포시 표선면 소재 제주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한 20대로 추정되는 여성이 이튿날 오전 8시경 아침식사를 한 뒤 종적을 감췄다.

 
 

제주 게스트하우스 업주는 이 여성이 객실에 가방을 남겨두고 돌아오지 않는 점을 눈여겨 보다 10일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이 여성은 검은색 패딩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운동화를 신은 상태로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나섰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여성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제주 게스트하우스 요금을 지불한 카드 금융계좌에 대한 압수영장을 신청했다. 또 인상착의 등이 담긴 실종자 수배전단을 제작해 배포했다.

실종 여성의 신용카드 거래 내역과 제주 게스트하우스 내 폐쇄회로TV 영상 등을 바탕으로 수사에 나섰지만, 신원 파악이 늦어져 난항을 겪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