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의 MC로 이휘재, 유희열, 혜리가 낙점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2016 KBS 연예대상>을 진행할 MC가 확정됐다. 2016년을 강타한 대세 이휘재-유희열-혜리가 주인공이다.

12일 KBS 예능국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연예대상의 MC로 이휘재, 유희열, 혜리가 낙점됐다"며 "2016년 한해 동안 종횡무진하며 대세의 위엄을 뽐낸 이휘재,유희열,혜리 이들의 찰진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2015년 KBS 연예대상을 수상한 이휘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센스 있는 예능감과 친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유희열과 혜리가 이휘재와 호흡을 맞춰 유쾌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희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라디오 진행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과 능숙한 진행실력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 '2014 KBS 연예대상'에서도 MC를 맡아 호평을 받았던 만큼 기대를 모은다.

홍일점인 혜리는 이휘재와 유희열 사이에서 통통튀고 청량한 매력을 뿜어낼 것을 기대케 한다. 2016년 대세 여배우로 톡톡히 자리매김한 혜리는 노래, 연기에 이어 생방송 진행까지 섭렵하며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더불어 ‘인간 비타민’ 이라는 별명처럼 시청자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2016 KBS 연예대상'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1부과 2부에 걸쳐 총 210분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